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기부자라운지

함께하는 서원 미래! 서원 청춘들의 밝은 미래를 응원합니다!

기부소식

HOME 기부자라운지 기부소식

서관회(서원대 동문교사 관리자모임), 장학금 4백만원 기탁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9-10
조회수
298
  • 한주환 동문교사 대표가 손석민 총장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 한주환 동문교사 대표와 손석민 총장이 장학증서 전달식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지난달 25일, 우리 대학 목민관에서 개최된 서원대학교 개교50주년 기념 '서원한마음 동문교사 홈커밍데이'를 개최했다.


  '서원한마음 동문교사 홈커밍데이'는 모교에 다시 모인 서원대 동문교사들이 친교를 다지며 대학과 동문교사 사이에 유대관계를 형성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이다.


  이 날 행사에는 손석민 총장, 한주환(산남중학교 교장) 동문교사 대표, 대학 보직교수, 동문교사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문교사 총회, 홍보영상 상영, 총장 축사, 장학증서 전달, 동문교사 대표 인사, 신규 임용자 꽃다발 증정, 2019 입시안내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개교 50주년을 맞은 모교 서원대학교를 축하하고자 서관회(서원대 동문교사 관리자모임)에서 장학금 4백만원을 기탁하여 장내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기도 했다.


  손석민 총장은 축사를 통해 “홈커밍데이에 참석해 주신 동문교사님들의 모교사랑에 항상 감사하다”면서 “동문교사들의 모교에 대한 사랑과 응원에 힘입어 서원대가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 평가에서 자율개선대학에 선정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서원대 출신 현직교사는 약 3,600여명으로 2018년 교원임용고시에서 131명의 합격자를 배출하였으며, 서원대는 매년 동문교사를 초청하여 ‘동문교사 홈커밍데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입학관리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