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기부자라운지

함께하는 서원 미래! 서원 청춘들의 밝은 미래를 응원합니다!

서원뉴스

HOME 기부자라운지 서원뉴스

우리 대학, 기부자 중심 발전기금 홈페이지 오픈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3-14
조회수
3,739
  • 발전기금 홈페이지 이미지


 우리 대학은 건강한 기부문화를 장려하고 학생 장학지원과 학교 발전을 확대하기 위해 발전기금 홈페이지 ‘함께 하는 서원 미래!’를 개설했다.



 발전기금 홈페이지는 발전기금 안내와 약정에서부터 예우와 기부 내역조회, 영수증 출력 및 기부금 사용 확인까지 통합 서비스 할 수 있게 설계 되었다.



 이에 따라 기부자에 대한 체계적이고 일관성 있는 예우가 가능해지고 기부자들의 관심을 지속적으로 키워 나가 모범적인 기부문화를 정착시킬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대학 내에 다양하게 펼쳐진 발전기금 관련 업무와 정보를 통합 자료화할 수 있어 모금 전략기획 수립이 가능해 진다.



 우리 대학은 이번 발전기금 홈페이지 개설을 통해 다양한 모금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전략적인 발전기금 유치 캠페인을 벌일 계획이다.



 교내 구성원과 지역사회가 지역인재양성가치를 공감하고 미래 인재들이 꿈을 키우고 결실을 보도록 ‘십시일반 장학금’을 비롯한 장학금과 대학발전기금을 쉽고 즐겁게 온.오프라인으로 기부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갖췄다.



 
 또한, 하나 되는 서원!을 구호로 1인1구좌,1만원(학생의 경우 1천원) 소액정기기부캠페인 One Seowon Club을 운영하여 미래에 대한 의지가 확고한 학생들의 창업펀드 장학금 등 장학기금으로 사용할 계획이다.



 기부자의 편의와 기부문화 대중화를 열고자 카카오페이 결제시스템을 도입했고 기부금영수증 온라인 상시 출력도 가능하다.



 이에 앞서 우리 대학은 2018년 개교 50주년을 맞아, 학생과 시민이 공휴(休)하는 미래 공간(예술관 루프탑) 조성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지난해 11월부터 홍보대사 기부 릴레이 모금을 하고 있다. 이 기금으로 캠퍼스 내 예술관 슬로프를 학생과 시민들이 언제나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문화, 체육, 휴식 등이 어우러진 종합 휴게 공간으로 꾸밀 예정이다.



 발전기금 홈페이지를 통한 기금이나 후원금, 장학금은 https://with.seowon.ac.kr 로 기탁할 수 있고 우리 대학 메인 홈페이지에서도 연결된다.


 

 우리 대학은 지역 후원의 집을 비롯한 기부자들에게 늘 감사하며 지역과 함께 발전하는 대학으로 거듭나고 있다.<홍보협력팀>